[2018. 5. 17 무료 공개설명회] 가상화폐 마이닝과 이윤창출

Crypto Event

 

 

 

 

 

(*English-Korean Interpretation will be provided.)

MaxiMine은 클라우드 기반의 선도적인 풀 마이닝 플랫폼으로서 가상화폐로 인한 탈중심화 세계로의 전환을 이끄는 기업이다. MaxiMine은 고객들이 시스템 상에서 MaxiMine 토큰(MXM)으로 채굴할 암호화폐를 선택할 수 있도록 쳬계를 마련하여 그들이 구매한 토큰에 상응하는 이윤을 지급받도록 해줄 계획이다. 현재 본사는 싱가폴에 있고 기술지사는 미국에 위치한 MaxiMine은 이번 설명회에서 CEO 에드워드 두 (Edward Du)와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가인 퀸리 (Quinn Li)가 직접 한국고객들에게 이윤창출의 기회를 설명한다. The Key CEO 캐서린 리(Catherine Li)도 이번 설명회에 함께 한다.

*날짜: 2018년 5월 17일(목)

*시간: 저녁 6:30 – 9:30

*장소: [쉐어스페이스 삼성점] 강남구 테헤란로 501 브이플렉스 2층 (포스코 사거리)

*프로그램:
6:30 – 7:10 등록 및 다과
7:15 – 8:40 발표 및 Q&A
– Edward Du / 맥시마인 CEO (맥시마인을 통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이윤창출)
– Quinn Li / 블럭체인 기술에 선도적인 ICO 여성 전문가 (블럭체인 기반 AI 소프트웨어 프로젝트)
– Catherine Li / The Key CEO
8:40 – 9:30 네트워크 및 다과

*신청방법: 이메일 (rsvpseoul2018@gmail.com 으로 이름/회사명/연락처를 남겨주세요) *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마감합니다.

*문의: rsvpseoul2018@gmail.com

(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(삼성역에서 도보 5분) 주차는 빌딩내 유료가능)